Monday 12 March 2018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본 원리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최소한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영역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국가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들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이행 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개선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고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정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를 포함하고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동등하게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한다).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원통형 차트 패턴 외환.


Opiniones binarias tecnicas.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본 원칙.


세계 원칙기구 WTO는 국제 무역을 규제하는 정부 간기구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4 월 15 일 마라 케쉬 협약 (Marrakesh Agreements)에 따라 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이 협약은 시작된 관세 및 무역 GATT에 관한 일반 협정을 대체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국제 경제 조직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도하 개발 라운드에 관한 기본 협상을 시도하고있다. 이 협상은 개발 도상국에 중점을두고 시작되었다. 6 월 현재, 도하 라운드의 미래는 불확실했다. 이러한 어려움으로 인해 도하 개발 라운드를 넘어서서 새로운 WTO 협상을 개시 할 수 없게되었다. 그 결과 정부 간 양국 간 자유 무역 협정 (FTA)이 점차 확대되고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전신 인 관세 및 무역 통상 협정 (GATT)은 세계 은행과 국제 통화 기금 (IMF)과 같은 국제 경제 협력에 전념하는 새로운 다자간기구 인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에 설립되었다. 국제 무역기구 인 다자간기구 인 국제 무역기구 (International Trade Organization)는 미국에 의해 승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코 시작되지 않았다. GATT 하에서 7 차례의 협상이 이루어졌다. 첫 번째 실질 GATT 무역 라운드는 추가 관세 감축에 집중되었다. 그 후, 60 년대 중반 케네디 라운드 (Kennedy Round)에서 GATT 반덤핑 협약 및 개발 섹션이 생겨났습니다. 1970 년대의 무역 라운드는 관세의 형태를 취하지 않는 무역 장벽을 다루는 첫 번째 주요 시도 였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경우에 따라 기존 GATT 규칙을 해석하는 비 관세 장벽에 관한 다자간 일련의 합의를 채택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완전히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이러한 다자간 협정은 전체 GATT 회원국에 의해 수락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공식적으로 "코드"라고 불리기도했다. 이 규약 중 일부는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개정되었으며 모든 WTO 회원국이 수용 한 다자간 협약으로 바뀌었다. 정부 조달, 소고기, 민간 항공기 및 낙농 제품의 4 개 기본 다자간 협상 대표 만이 소고기 및 낙농 협정을 종결하기로 합의 했으므로 2 개만 남았다. GATT 창립 40 주년이되기 훨씬 전에 GATT 체제는 새로운 세계화 세계 경제에 적응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결론 지었다. 무역에 관한 가장 큰 협상 임무는 다음과 같다 : GATT는 여전히 WTO의 상품 무역을위한 우산 조약으로서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의 결과를 업데이트했다. GATT의 업데이트 된 부분과 GATT의 원래 협정은 구별된다. 여전히 GATT의 핵심이다. 이 협정은 WTO 설립 협정, 재화 무역에 관한 다자간 협정, [29]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약, 지식 재산권의 무역 관련 협정에 대한 6 가지 주요 합의점이있다. [30] 그리고 정부의 무역 정책에 대한 재검토 [31]. WTO의 최고 관세 결정기구는 통상 2 년마다 개최되는 각료회의 (Ministerial Conference)이다. 각료 기본국은 다자간 무역 협정에 따라 모든 문제에 관한 결정을 내릴 수있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취임사 회의와 [34]의 Cancun 회의와 같은 몇몇은 선진국과 개도국 경제 원칙 사이의 논쟁을 농업 보조금과 같은 "싱가포르 문제"로, 시애틀 회의와 같은 다른 무역 시위에서의 논의를 포함했다. 도하에서 열린 제 4 차 장관 회의는 중국의 WTO 가입을 승인하고 홍콩에서 열린 제 6 차 WTO 장관 회의에서 보완 된 도하 기본 라운드를 시작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도하 개발 회의 (Doha Development Round)를 11 월 도하 (DohaQatar)에서 개최 된 제 4 차 장관 회의에서 시작했다. 세계화를보다 포괄적으로 추진하고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야심 찬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장벽과 농업 보조금을 삭감했다. 농업 보조금 유지에 대한 산업 관세 및 비관세 장벽과 같은 문제에 관해 선진국과 주요 개발 도상국 간의 차이를 넘어서서 진전이 지연되었다. 장벽. 비록 도하 라운드의 미래가 불확실하지만 [39] [39]의 발리 장관 선언의 채택이 상업에 대한 관료주의 장벽을 다루었지만 [38], 회담을 되풀이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못했다. 또한 WTO는 국가 무역 정책을 재검토하고 전파하며 세계 경제 정책 수립에 대한 감시를 통해 무역 정책의 일관성과 투명성을 확보해야한다. 위의 다섯 가지 목록은 세계 무역기구의 추가 기능입니다. 오늘날 세계화가 진행됨에 따라 거래 시스템의 원칙을 관리하기위한 국제 시스템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무역량이 증가함에 따라 보호주의, 무역 장벽, 보조금, 지적 재산권 침해와 같은 문제는 모든 국가의 무역 규칙의 차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국가 간 중개자 역할을한다. 세계화는 세계화의 산물이며 오늘날의 세계화 된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조직 중 하나입니다. 세계 무역기구는 또한 경제 연구 및 분석의 중심지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무역 정책을위한 기본 틀을 수립한다. 결과를 정의하거나 지정하지 않습니다. 즉, 무역 정책 게임을 거래하는 규칙을 설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MFN 원칙의 예외는 또한 개발 도상국의 자유 무역 지대와 관세 동맹의 특혜를 허용한다. 총회는 여러 분야에서위원회를 감독하는 다음의 보조기구가있다. 봉사 협의회는 무역 및 환경의 세 가지 보조기구를두고있다. 최빈 개발 도상국 무역 개발 분과위원회; 지역 무역 협정; 지불 잔액 제한; 예산, 재정 및 행정. 다음에 관한 워킹 그룹이 있습니다 : 다음에 관한 워킹 그룹이 있습니다 : 무역, 부채 및 금융; 무역 및 시스템 이전. WTO는 자체를 "규칙 기반의 회원 중심 조직"이라고 말하며, 모든 결정은 회원국 정부에 의해 결정되며 규칙은 회원 간의 협상 결과이다. 리차드 해럴드 스타인버그 (Richard Harold Steinberg)는 WTO의 합의 관리 모델은 법률에 근거한 초기 교섭을 제공하지만, 유럽과 미국에 유리한 권력 기반 협상을 통해 무역 라운드를 마무리한다고 주장했다. WTO의 분쟁 해결 시스템은 "규칙, 절차 및 절차의 진보의 결과이다. GATT 하에서 거의 반세기에 걸쳐 개발 된 관행 " WTO 분쟁 해결 절차의 운영에는 분쟁 해결기구 DSB [66], [67] 사무 총장 및 WTO 사무국, 중재자 [69]가 임명 한 사례별 패널 [65] 자문 전문가. 원칙적으로는 원칙적으로 분쟁을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상호 합의 된 해결책을 통해 효율적이고 적시에 절차가 수행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사건이 판결되면 보통 1 년 이상 걸릴 것입니다. 패널 판결 및 이의 제기가있는 경우 16 개월을 넘지 않아야한다. 고소인이 사건을 긴급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사건 처리 시간이 훨씬 단축되어야한다. WTO 회원국이되는 과정은 각 신청 국가마다 고유하며, 가입은 현재의 무역 체제를 무역하는 나라의 경제 발전 단계에 달려있다. 최단의 가입 협상은 키르기스 공화국의 경우 최장 GATT 가입 신청을 통해 12 월에 회원국으로 승인되고 WTO가 된 러시아 8 월 22 일 회원 카자흐스탄 가입 실무 회의 (Working Party on Accession of Kazakhstan)가 설립되어 Octob에서 WPG의 최종 회의가 끝난 후 회원국으로 승인되었다. erVanuatu는 가입 조건을 고려할 시간이 더 필요했습니다. Init은 WTO 가입을 재개하고 결론을 맺는 데 관심을 보였다. 바누아투 가입에 관한 WP.4는 4 월 4 일 비공식적으로 재 소집되어 바누아투의 미래 WTO 가입을 논의했다. 재검토 된 작업반은 5 월 2 일에 위임을 완료했다. 총회는 10 월 26 일에 바누아투의 가입 패키지를 공식 승인했다. 8 월 24 일에 WTO는 바누아투를 그 일원으로 환영했다. 한 연구는 "문제 영역 기능적 이익보다는 정치적 유대 관계가 누가 합류 하는지를 결정하고 지정 학적 정렬이 어떻게 회원들의 수요와 공급 측면을 형성하는지 보여줍니다"라고 주장합니다. 대신에 민주주의와 외교 정책의 유사성은 각주의 가입을 장려한다. WTO 가입을 희망하는 국가는 총회에 신청서를 제출하고 무역 및 경제 정책의 모든 측면을 WTO 협약과 관련이 있어야한다. 필요한 모든 배경 정보가 다자간에 확보되어 시스템 당국은 WTO 규칙과 신청자의 국제 및 국내 무역 정책 및 법률 간의 불일치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 실무 당국은 신청 국가에 대한 WTO 가입 조건을 결정하고 WTO 규칙 준수에 여유를주기 위해 과도기를 고려할 수있다. 최종 다자간 가입은 다자간 및 관세 수준에 대한 약속 및 재화와 용역에 대한 시장 접근에 관한 신청 국과 다른 작업반 구성원 간의 양자 협상을 포함한다. 신입 회원국의 약속은 양국 협상이 이루어 지더라도 일반 차별 금지 규칙에 따라 모든 WTO 회원국에 동등하게 적용되어야한다. 양자 회담이 끝나면 실무 협의회는 총회 또는 장관 회의에 모든 실무 회의의 요약을 포함하는 가입 패키지를 발송하고, 가입 규약 초안에 가입 약정 초안을 작성하고 회원 대 가입 협의회의 "일정" 약속이되어야합니다. 총회 또는 목회자 회의가 가입 조건을 승인하면 기본 의회는 회원이되기 전에 가입 규약을 비준해야한다. 세계 무역기구는 회원국과 22 개 옵서버 정부를두고있다. WTO 회원국들은 완전히 독립적 인 국가 일 필요는 없다. 그들은 외부 상업 관계를 수행함에있어서 완전한 자치권을 가진 세관 영역 일 필요가있다. 따라서 홍콩은 15 년 동안 협상 끝에 중화 인민 공화국을 지키기 시작한 '홍콩, 중국'다자간 체제 이후로 회원국으로 가입했다. 중화 인민 공화국 대만은 WTO에 분쟁 상태에도 불구하고 대만 타이완 분리 풍습 영토로 가입했다. WTO 회원국 대표로 국제 정부 간기구들도 WTO기구에 옵서버 지위를 부여 받았다. WTO는 국제법 문서의 지위를 가지고있는 약 60 개의 서로 다른 협정을 감독한다. 회원국은 가입에 관한 모든 WTO 협정을 다자간에 서명해야한다. 농업 협정은 처음에 WTO의 설립과 함께 효력을 발생했다. AoA는 세 가지 중심 개념 또는 "기둥"을 가지고있다 :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은 다자간 무역 체제를 서비스 부문으로 동일한 방식으로 확장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관세 및 무역 체제에 관한 일반 협정이 그러한 상품 무역을위한 시스템을 제공했기 때문이다. 1 월에 체결 된이 협약은 지적 재산권에 관한 무역 관련 측면에 관한 협약으로 여러 형태의 지적 재산권 지적 재산권 규제를 규정하고있다. 그것은 시스템의 끝에서 협상되었다 관세 및 무역 GATT의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의 적용에 관한 협정 (SPS 협정으로도 알려져 있음)의 우루과이 라운드는 우루과이 챌린지 협상 중에 협상되었으며, WTO는 SPS 협약에 따라 WTO 설립 초기에 강제성을 가지며, WTO는 식품 안전성 세균 오염 물질, 살충제, 검사 및 라벨링뿐만 아니라 동식물 건강 수입 해충 및 질병에 관한 회원국의 정책에 제약을 가하고있다. 기술 장벽에 관한 협정은 세계 무역기구의 국제 조약이다.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의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되었으며, WTO 설립과 함께 발효되었다. 목적은 기술 협상 및 표준, 시험 및 인증 절차가 불필요한 장애물을 만들지 않도록 보장한다. WTO의 가장 큰 합의가 발리 패키지로 체결되었고 WTO 사무 총장 임명 절차가 1 월에 출판되었다. 선구자의 머리 GATT : 유럽 연합 (EU)의 28 개 기본 국가는 모두 WTO 회원국이기도하다 : Chinaparticipates의 중화 인민 공화국 특별 행정구는 "홍콩, 중국"및 "마카오 중국"으로 공식적으로 구성된다. "대만, Penghu, Kinmen 및 Matsu의 분리 된 세관 영토"및 "대만"으로 간단히 참여합니다. Wikipedia에서 거래 무료 enc yclopedia. 다른 용도는 WTO 명확성을 참조하십시오. 유럽 ​​연합 회원국들. 시스템 무역기구 (System Trade Organization)의 역사.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WTO에서 분쟁 해결. 세계 무역기구 가입 및 회원국. 작업반 보고서 초안 또는 사실 요약서 채택. 대외 무역 체제에 대한 각서가 제출 됨. 세계 무역기구의 비판 8 월 25 일 검색 됨 문서의 인쇄 된 Folio 번호가 PDF 페이지 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 월 2 일 배경 및 이슈 검색 "PDF 8 월 15 일 검색 ITO가 출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GATT는 회원 정책에서 GATT 이행을 감독하는 경제학자 인 니콜라스 할 포드 (Nicholas Halford)와의 무역 문제에 대한 국제 정부 협력의 초점이되었다. , 무역 시스템 관리 5 월 30 일 검색 "우루과이 라운드 협정"의 전체 목록은 9 월 27 일 Wayback Machine에서 보관 된 WTO 법률 텍스트 WTO 공식 사이트 및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 이해, 결정 및 선언을 참조하십시오 EU ​​및 미국의 시각 중국의 투명성 약속 준수 및 과도기적 검토 메커니즘 준수 " 도하 개발 의제 "PDF 검색 7 월 26 일 검색 12 월 7 일 검색 Deere, WTO에서의 의사 결정 : 4 월 13 일에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개혁을 위해 회수? Georgetown 국제 환경법 검토 GIELRVol 8 월 18 일 검색 됨 8 월 14 일 검색 됨 3 월 7 일 검색 Panitchpakdi Principles WTO on ten8. 검색된 2 월 23 일 7 월 12 일 검색 The Journal of Politics : 우리가 보는 이유, 왜 우리가 희망하는지, Boise State University CCI Press. 8 월 2 일 검색 12 월 22 일 검색 7 월 29 일 가져온 검색 12 월 8 일 검색된 2 월 18 일 회수 5 월 21 일 가입 및 가입 상소기구 분쟁 해결기구 국제 무역 센터 주요 사건의 연대성 비판 도하 개발 라운드 싱가폴 이슈 쿼터 철폐 평화 조항 농업 관세 및 무역 농업 무역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 기술 무역 장벽 기술 투자 장벽 Intellectua의 서비스 무역 관련 측면에서 무역 대책 l 재산권 권리 정부 조달 정보 기술 마라 케시 계약 도하 선언 발리 패키지. 요 노프 프레드릭 아가 칼 기본 데이비드 샤크 이순신 Xiaozhun 전 : 알레한드로 Jara 발렌타인 Rugwabiza Harsha 싱 Rufus Yerxa. 키츠 네비스 세인트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에스 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2. 절대 우위 잔액 무역 균형 자본 계정 비교 우위 현재 계정 수출 지향적 산업화 공정 무역 외환 보유고 세계화 수입 대체 산업화 순자본 유출 아웃소싱 관세 무역 통상 무역 전쟁 무역 국가. 국제 통화 기금 IMF 유엔 무역 개발 회의 세계 은행 그룹 세계 무역기구 WTO 국제 무역 센터 양자 투자 협정 시스템 통합 자유 무역 지대 특별 경제 구역 무역 협정 다자간 장벽 무역 블록. 자유 무역 아담 스미스 국가의 부자 옥수수 법의 환원 중상주의 보호주의 경제 민족주의 자동. ACU 아세안 CACM CANICOM CEMAC CUBKR EAC EAU EU GCC 메르코수르 RCEP SAARC SACU WAEMU. 국제 형사 재판소 국제 통화 기금 국제 해저드 당국 Inter-Parliamentary Union Interpol 화학 무기 금지를위한 신흥 개발 은행기구 유엔 세계 은행 그룹 세계 무역기구. Commonwealth of Nations 포르투갈어 국가 연합기구 International de la Francophonie. 경제 이론 계량 경제학 응용 경제학. 적응 기대 총수요 총수요 균형 사업주기 수용량 자본 비행 중앙 은행 다자간 신용 통화 수요 충격 우울증 대공황 DSGE 경제 성장 경제 지표 경제 지표 유효 수요 일반 이론 원리 케인스 초 인플레이션 원리이자 이자율 투자 IS-LM 모형 Microfoundations 통화 정책 통화 NAIRU 국민 계정 PPP 이익율 합리적인 기대 불황 Saving Shrinkflation Stagflation 공급 충격 실업 거시 경제학 출판물. 집계 문제 예산 세트 소비자 선택 무역 비용 편익 분석 체중 감소 유통 듀폰 경제 균형 경제 불평 경제 잉여 규모의 경제 범위 탄력성 기대되는 효용 가설 외부 성 일반 균형 이론 무차별 곡선 시간차 선택 한계 비용 시장 기초 독점 Monopsony Non-convexity 원리 기회 비용 우선 순위 생산 세트 이익 공익적인 이익으로 돌아 가기 위험 회피 희소성 사회 선택 이론 선크 비용 수급 수요 기업의 이론 무역 거래 비용 가치 불확실성 유틸리티 미시 경제학 잡지. 농업 사업 인구 통계 학적 발전 경제 역사 교육 환경 금융 건강 산업 조직 국제 지식 노동 법 및 경제 통화 천연 자원 공공 서비스 도시 복지. 행동 경제학 전산 경제 계량 경제학 경제 시스템 실험 경제학 수학 경제학 방법론 간행물. 고대 경제학 오스트리아 경제 학교 시카고 경제 학부 고전 경제학 페미니즘 경제학 불확실성 경제학 제도 경제학 케인즈 경제학 주류 경제학 맑스주의 경제학 신고전주의 경제학 케인 지 경제학 이후 학교 개요. 경제학자들과 사상가들. Kenneth Arrow 게리 베커 Francis Ysidro Edgeworth 밀턴 프리드먼 라그나 프리쉬 프리드리히 하이에크 해롤드 호텔링 존 메이 너드 케인즈 j킹 코프만 스 폴 크루그먼 로버트 루카스 주니어 Jacob Marschak 알프레드 마샬 칼 마르크스 존 폰 노이만 빌프레도 파레토 David Ricardo Paul Samuelson 조셉 슘페터 Amartya Sen Herbert A. Sen - 태평양 경제 협력체 (Pacific Economic Cooperation Economic Cooperation Organization) 유럽 자유 무역 연합 (European Free Trade Association) 세계 은행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zation). 카테고리 색인 목록 개요 간행물 비즈니스 및 경제 포털. 권한 통제 WorldCat ID VIAF : 비즈니스 및 경제 포털 UN 포털 국제 관계 포털. "https : 세계 무역기구 국제 무역 국제 무역기구 제네바에 본거지가있는기구 세계 정부에서 설립 된기구 네비게이션 메뉴 개인 도구 로그인하지 않음 토크 기여 계정 생성 로그인보기보기 편집 편집보기 기록 탐색 메인 페이지 컨텐츠 주요 내용 현재 이벤트 임의의 기사 Wikipedia에 기부하기 Wikipedia 스토어 상호 작용 도움말 Wikipedia 커뮤니티 포털에 대하여 커뮤니티 포털 최근 바뀜 연락처 관련 링크 여기를 가리키는 링크 관련 링크 업로드 파일 특별 페이지 영구 링크 페이지 정보 Wikidata item 다른 프로젝트보기 Wikimedia Commons Wikiquote. 최종 수정일 : 12 월 6 일 텍스트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 ShareAlike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 가능하며, 추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합니다. WTO 공식 로고 . 센터 윌리엄 RappardGenevaSwitzerland.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2]. Wikipedia의 사진 자습서 및 기본 도움말 페이지 - 이미지 사용 정책 검토 및 대화 페이지 확인 - 가능한 경우 그래픽 랩 및 시스템에서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위키 인용집에는 다음과 관련된 인용문이 있습니다 : 위키 미디어 공용품은 세계 무역기구와 관련된 언론 매체입니다. 비 문화적 IGOs ​​국제 형사 재판소 국제 통화 기금 국제 해저드 당국 Inter-Parliamentary Union Interpol 화학 무기 금지를위한 신흥 개발 은행기구 유엔 세계 은행 그룹 세계 무역기구.


첫 번째 자유 웨이브 원리 거래 시스템.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본 원리 & rdquo;


차가운 날씨와 타이어 압력, 확장 된 오일 교환 등의 자동차 문서.


그들의 점진적인 수용은 내가 십대가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들이 나에게지도와 조언을 구할 수있게했다.


Ernest Hemmingway의 Charlotte Perkins Gilman과 White Elephants와 같은 Yellow Wallpaper가 두 가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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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WTO 란 무엇인가? WTO의 주요 기여는 분쟁 해결 원칙 WTO 협상 포럼 WTO 의사 결정 WTO 및 기타 이해 당사자 의회 비정부기구.


500 페이지 (계약) 규칙 /


약정 23,000 페이지.


동의 한 국제 무역 규칙 세트.


협상을 통한 회원.


다자간 무역 규칙 만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1994.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측면. 분쟁 해결 이해.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 국제 협력 협정.


WTO 분쟁 해결 무역 규칙 집행. 회원에 의해 제기 된 사례는 어떠한 경우에 의한 서약에 대한 위반입니다.


회원국은 WTO의 다른 회원국과 의견을 교환한다.


WTO 분쟁 해결 명확한 규칙 및.


시간표. 분쟁을 해결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60 일 상담, 조정, etc45.


days 패널 설치 및 패널리스트 선임 6.


개월 당사자에게 최종 패널 보고서 3.


주 WTO 회원국에 대한 최종 패널 보고서 60.


일 분쟁 해결기구는 보고서를 채택한다.


이의 제기) 총 1 년 (이의 제기 제외) 6090 일 이의 제기 신고 30 일 분쟁.


정산 기관이 항소 보고서를 채택 합계 1y 3m (호소)


WTO 분쟁 해결 우선 WTO 분쟁 해결 우선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십시오. 분쟁 해결기구. 패널 프로세스. 항소기구. 판정은 구속력을 가지며 자동으로 채택됩니다.


WTO 원칙 비 차별 회원국은 무역을 차별 할 수 없다.


파트너. 예외 자유 무역 협정, 관세.


개발 도상국 제품에 대한 선호도, GATT.


제 20 조 및 구제 수단. 내 국민 대우 수입품 및 국내 물품을 취급해야합니다.


같이. 제품 또는 서비스가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WTO 원칙 자유 무역 협상을 통해. 점차적으로 무역 장벽을 낮추십시오. 점진적 자유화. 안정성 및 예측 가능성 비즈니스 및 투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세계 무역기구의 약속은 구속력이있다. 투명성 요구 사항.


WTO 원칙 공정 경쟁 촉진 덤핑 및 보조금에 관한 규칙. 개발 및 개혁을 장려한다.


전환기 경제. 전환 기간. 기술적 도움.


14 특정 주제에 대한 협상 서비스의 농업 무역 지적 재산권 협상 라운드 몇몇 문제는 동시에 협상되었습니다. 모든 것은의 결과에서 파생됩니다.


WTO없이.


보호주의가 세계 무역에 미치는 영향,


1929 1930 1931 1932 1933.


월 무역 수치.


세계 무역의 가치 19482003US 조,


더 많은 거래? 물론.


STABILITY gt를보십시오.


67 명이 닦인다면.


WTO 란 무엇인가? 첫 번째 단계는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협상을하고 결과를 적용 할 곳.


이것은 정부가 소트하려고 시도하는 곳입니다.


WTO는 무역 자유화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때때로.


규칙은 무역 장벽을 지원합니다. 에.


소비자 보호 또는 확산 방지.


최우선 WTO는 협상을위한 포럼이다.


현재 협상이 WTO에서 4 번째로 시작되었습니다.


각료회의, 도하, 2001 년 11 월.


이전 라운드 우루과이 Round19861994Eighth.


1948 년 이래 GATT에서 돌아왔다.


규칙 확장 상품 (GATT) 서비스 (GATS)


지적 재산권 (TRIPS)


GATT를 대체하는 WTO가 창설되었다.


최우선 WTO는 협상을위한 포럼이다.


현재 협상이 WTO에서 4 번째로 시작되었습니다.


각료회의, 도하, 2001 년 11 월.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 도하에서 창립되었습니다.


각료회의 2001 년 11 월.


협상 20 과목.


기존의 구현 문제.


WTO 77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최우선 WTO는 협상을위한 포럼이다.


컨센서스에 의한 합의.


모두가 설득해야합니다.


다수가 강요 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은 협상에서 따릅니다.


모든 우승자와 패자 (그리고 로비)


QUESTION 패자가 있다면, 그게 무슨 뜻입니까?


결과. 하지만 괜찮습니까?


우승자의 이익을 ALTERNATIVEMake 사용하십시오.


패자가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쉬운 선택은 방어 적입니다. 아무런 거래가 없습니다.


나쁜 거래 (현 상태)보다


더 많은 어려움 우리 자신의 이익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큰 어려움 앞으로 나아가 야 다른 사람들이 할 수있는 일.


동의 해? gt consense를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줄 수 있습니다.


주요 선수, 농업.


아프리카 인, 최빈 개도국, ACP (함께 G90,


64 개 WTO 회원국)


케언즈 그룹 호주, 뉴질랜드, S. Africa, 브라질,


아르헨티나, 태국, 필리핀 등


G10 스위스, 노르웨이, 일본, 한국,


G20 / 인도, 브라질, 중국, S. Africa 등


G33 인도네시아 등 특별 제품에 대한 로비.


마음이 맞는 인도, 파키스탄, 카리브 해 등


RAMs 신입 회원 (최근 가입 회원)


작은 섬 개발 도상국.


호주, 브라질, EU, 인도, 미국 (여름.


주요 선수, 농업.


아프리카 인, 최빈 개도국, ACP (함께 G90,


64 개 WTO 회원국)


G20 / 인도, 브라질, 중국, S. Africa 등


G33 인도네시아 등 특별 제품에 대한 로비.


새로운 그룹 소규모 경제.


2005 년 12 월 16 일 홍콩에서 열린 기자 회견.


주요 선수, 농업.


또는 그룹을 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WTO 의사 결정.


세계 무역기구 (WTO)의 의사 결정.


기관? 회원 중심 및 합의 기반. 장관 회의 최고 의사 결정기구. 2 년에 한 번 이상 만난다. 총회 각료회의를 대표하여 제네바에서 만나요. 무역에 관한 협의회. 서비스 무역.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측면.


WTO 및 기타 이해 관계자.


WTO 및 다른 이해 당사자 의원은 인민 대표를 선출했다. 무역 문제에 대한 헌법 적 역할. 사람들과 시민 사회 사이의 중요한 인터페이스.


정부. 국회의원을위한 WTO 홍보 활동.


WTO 및 기타 이해 관계자 NGO WTO 문제에 대한 강한 관심. 각료회의 참석 NGO. 시민 사회와의 대화 강화. 연례 심포지엄. WTO 회의 중 NGO를위한 브리핑. 비정부기구 (NGO) 포지션 보고서를 WTO 회원국에게 배포.


WTO 각료회의 NGO 등록.


개인 수에 참석 한 장관 NGO.


DEBATE AND ISSUE 101.


2008 년 5 월 20 일 화요일.


WTO 원칙 :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반


WTO를 모델로 삼아 각국의 경제 활동을 지배하는 원칙을 서로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수입되고 현지에서 생산 된 제품은 똑같이 취급되어야합니다. & # 8212; 최소한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협상을 통해 더욱 자유로운 무역 장벽이 내려집니다.


예측 가능성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구속력이있다. WTO에서.


공정한 경쟁 촉진 & # 8212; 불공평하다 & # 8221;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 획득을 위해 원가 이하의 제품 덤핑과 같은 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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